우리대학 학군단은 11일 창조관 대강당과 운동장에서 ‘2024년 후배사랑 Homecoming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학군단 ROTC 총동문회(회장 김동기)와 학군단장(대령 차동영) 주관으로, 동문과 학군단 후보생 등 총 14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체육대회는 ROTC동문과 후배들이 함께 어울리며 친목을 다지고, ROTC 선후배 간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다양한 체육 활동과 함께 후배들을 위한 선배들의 조언과 격려의 시간도 가졌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ROTC 동문들과 학군단 현역간부, 학군단 후보생간의 교류를 증진시키는 계기가 됐으며 참가자 모두에게 유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행사에 참석한 김동기 ROTC 총동문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ROTC 동문 선배와 후배가 하나되는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단합 행사를 통해 ROTC 동문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후배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격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학군단장 차동영 대령은 “이번 행사는 우리 ROTC가 더 강한 유대와 상호 존중의 관계를 재확인하는 데 중요한 진전을 이루었고 ROTC 선?후배 간의 소통을 증진시키고, 147학군단의 전통과 명예를 더욱 공고히 하는 기회가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