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입학 원서 접수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을 희망하는 학생은 기한 내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23. 7. 31.(월) ~ 2023. 8. 4.(금) 09:00~17:00
2. 대상자 : 우리 대학에 재학 중이었다가 제적된 자(자퇴 포함)
가. 재입학은 본인이 재학 당시 학과 및 학년으로 이루어지며, 학과가 모집정지 또는 폐과된 경우, 타 학과의 동일학년으로
재입학 신청 가능
나. 모집정지학과 및 폐과 학생이 재입학할 경우, 전과를 희망하는 학과에 방문하여 학과장 면접 진행 및 승인을 득한 후,
재입학 신청 제반 서류와 함께 학사운영팀 제출
※ 재입학 제한 ■ 모집정지 및 폐과(재입학 학과 선택 불가)
■ 제한적 허용(입학정원 여석에 따름) : 사범대학, 의대대학, 휴먼서비스대학, 임상병리학과, 치위생학과 ■ 재입학 불가 : 징계로 인한 제적자 |
3. 신청방법 : 재입학원서 작성 및 제반 서류 구비 후 학사운영팀 접수(방문/등기우편)
가. 등기우편 이용 시, 우편 사고 방지를 위해 팩스로 사본 송부 요망(Fax : 033-649-7063)
나. 등기우편의 경우 8/4(금)일자 소인 날인 본에 한하여 8/8(화) 도착분까지 접수함
다. 등기발송주소 : (25601)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214호 학사운영팀 재입학 담당자
※ 제출서류 ■ (공통)재입학신청서 1부[학교 홈페이지→교육정보→서식자료→ 15번 ☞클릭 '재입학원서’] ■ (공통)성적증명서 1부[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학생지원→ ☞클릭 증명서발급] ■ (공통)학적부 1부[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학생지원→ ☞클릭 증명서발급] |
4. 결과안내 : 개별 통보
5. 등록안내
가. 납부기간 : 2023. 8.21.(월)~25.(금)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09:00~16:00 / 기간 내 미납 시 재입학 취소
나. 납부방법 : 가상계좌 납부
※ 가상계좌 확인방법[홈페이지→종합정보→학적관리→등록금고지서출력]
6. 유의사항
가. 졸업에 필요한 학점은 소속 학과에서 확인
나. 제적 이전까지 이수했던 모든 학점 및 성적은 인정되며, 잔여 학점만 추가로 취득하면 됨
다. 수학 당시의 학과명이 개칭된 경우가 있음
라. 8차 정규학기를 마치고 제적된 자가 재입학 시(건축학과(5년제)의 경우 10차 정규학기), 학점 수에 따른 등록금이 적용됨
학점 |
등록금 |
10학점 이상 |
전액 |
7-9학점 |
등록금의 1/2 |
4-6학점 |
등록금의 1/3 |
1-3학점 |
등록금의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