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2학기 복학 및 휴학 절차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 학생들은 기간 내 차질 없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 기간
: 2024. 07. 29.(월) 09:00 ~ 08. 08.(목) 15시 / 재공지 사유 : 마감기간 변경
※ 온라인으로 휴복학을 신청한 내용은 학사운영팀에서 승인하여야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09:00~15:00 사이 신청은 당일 승인됩니다.
2. 신청 방법
1) 온라인 신청
가. 복학 및 휴학 : 학교홈페이지 - 사용자별서비스 - 관동인 - 종합정보 - 신청관리 – 복학신청/휴학신청
(단, 의예, 의학, 간호는 온라인 휴학신청 금지, 반드시 소속 단과대학 통해 오프라인 진행)
※ 휴학 기간은 1년 단위로 설정하였어도 6개월 이내 복학신청도 가능함.
※ 주의사항 - 신청 완료 후 종합정보시스템 상에서 필히 확인
나. 휴학 연장 : 학교홈페이지 - 사용자별서비스 - 관동인 - 종합정보 - 신청관리 – 복학신청 완료 후 휴학신청
2) 오프라인 신청
가. 제출서류 : 복학원/휴학원
나. 제출부서 : 학생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다. 제출방법 : 방문 및 등기우편(부득이한 경우 메일 발송 가능)
※ 입영 휴학자의 복학신청 시 개강 후 반드시 예비군 연대를 방문하여 신고
▶ 예비군 신고 장소 : 성 세바스티아노 스포츠센터 A-102호 예비군 연대(☏033-649-7978)
3. 군입대 휴학 신청 (오프라인 신청)
1) 신청기간 : 군입대 1주일 전까지
2) 신청방법 : 입영통지서 + 휴학원
3) 제출부서 : 학생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4. 휴학 연장 방법
1) 온라인 신청 : 복학신청 다음 날,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복학 완료 여부 확인 후 휴학신청
ex) 8월 1일 복학신청 → 다음날인 8월 2일 이후 휴학신청 가능
2) 오프라인 신청
① 제출서류 : 휴학신청서, 사유서(본인과 보호자 서명 필요)
② 제출부서 : 학생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5. 오프라인 신청 관련 안내
1) 방문시간 : (월~목) 09:00~15:00, (금) 09:00~13:00 [토, 일, 공휴일, 점심시간(12:00~13:00)제외]
2) 서식자료 출력 : 붙임2_복학원 / 붙임3_휴학원 / 붙임4_휴학연장 사유서(해당자에 한함)
3) 방문 전 소속 단과대학 교학팀 선생님과 일정 조율 후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6. 복학생 생활관 신청 (담당부서 : 생활관 관리팀 033-649-8350~59)
: 복학 완료 후 생활관 홈페이지에서 재학 2차 신청
▶ 학교홈페이지-대학생활-시설안내-기숙사-홈페이지 바로가기
* 단과대학 교학팀 연락처/위치 : 붙임1_단과대학 통합교학팀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