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172403

2024-2학기 재입학 안내

수정일
2024.07.30
작성자
최현지
조회수
59
등록일
2024.07.30

재입학 원서 접수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재입학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을 희망하는 제적생은 기한 내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   음 -

 

1. 신청기간 : 2024.07.29.(월)~08.02.(금) 09:00~17:00

 

2. 대상자 : 우리 대학에 재학 중이었다가 제적된 자(자퇴 포함)

  가. 재입학은 본인이 재학 당시 수료한 학년, 학기 이후로 가능.

      (2학년 수료 시 3학년으로 재입학 가능)

  나. 모집중단학과의 재입학은 학과나 학사운영팀과 상담 후 신청가능.

      (잔여 교양 및 전공학점 이수여부, 타학과 전과 등 상담)

  다. 사범대, 의학계열 학과는 정원의 여석이 없을 수 있으니 사전 상담 요망.


3. 신청방법 : 재입학원서 작성 및 제반 서류 구비 후 학사운영팀 접수(방문/등기우편)

  가. 등기우편 이용 시, 우편 사고 방지를 위해 팩스로 사본 송부 요망(Fax : 033-649-7063)

  나. 등기우편의 경우 8/2(금)일자 소인 날인 본에 한하여 8/5(월) 도착분까지 접수함

  다. 등기발송주소 : (25601)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214호 학사운영팀 재입학 담당자

※ 제출서류

■ (공통)재입학원서 1부[학교 홈페이지→교육정보→서식자료→ 14번  '재입학원서]

■ (공통)성적증명서 1부[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학생지원→  증명서발급]

■ (공통)학적부 1부[학교 홈페이지→대학생활→학생지원→  증명서발급]

■ (해당자)전과신청서[학교 홈페이지→교육정보→서식자료→ 42번  전부(과),전공변경원 - 폐과용’]

■ (해당자)유급원[학교 홈페이지→교육정보→서식자료→ 25번  유급원]

 








4. 결과안내 : 개별 통보

 

5. 등록안내

  가. 납부기간 : 2024.08.19.(월)~23.(목)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09:00~16:00 / 기간 내 미납 시 재입학 취소

  나. 납부방법 : 가상계좌 납부

       ※ 가상계좌 확인방법[홈페이지→종합정보→학적관리→등록금고지서출력]

 

6. 유의사항

  가. 졸업에 필요한 학점은 소속 학과에서 확인

  나. 제적 이전까지 이수했던 모든 학점 및 성적은 인정되며, 잔여 학점만 추가로 취득하면 됨

  다. 수학 당시의 학과명이 개칭된 경우가 있음

  라. 8차 정규학기를 마치고 제적된 자가 재입학 시(건축학과(5년제)의 경우 10차 정규학기), 학점 수에 따른 등록금이 적용됨

       (입학금 별도)

학점

등록금

10학점 이상

전액

7-9학점

등록금의 1/2

4-6학점

등록금의 1/3

1-3학점

등록금의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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