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스포츠재활의학전공 제22대 학생회 "Orbit"입니다.
2026년 5월11일 방과후 스터디를 진행하였습니다.
<주요내용>
오늘은 손뼈 와 척추 관절 외워서 쓰기 자습을
진행하였습니다.
꾸준한 참여를 통해 학습 습관과
자기관리 능력을 키우고
다양한 학년 친구들과 교류하며 정보도 많이 얻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