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스포츠재활의학전공 제22대 학생회 “Orbit”입니다.
지난 5월 18일 체육대회에서 스포츠재활의학전공 학우분들이 뜨거운 열정과 뛰어난 팀워크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축구 우승
피구 우승
농구 4강 진출
계주 결승 진출
축구와 피구 경기에서는 선수들이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해준 덕분에 값진 우승이라는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었습니다!
농구와 계주 역시 마지막 순간까지 정말 열심히 뛰어준 선수들 덕분에 많은 학우분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무더운 날씨 속에서도 선수들을 위해 열정적으로 응원해주신 학우분들께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경기장 안팎에서 모두가 함께 만들어낸 응원과 열정 덕분에 더욱 뜻깊고 즐거운 체육대회가 될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스포츠재활의학전공 학우분들의 뜨거운 도전과 멋진 활약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