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십니까. 스포츠재활의학전공 제22대 학생회 “Orbit”입니다.
성년의 날을 맞아 지난 5월 15일에 학우분들께 과티를 배부하고, 성년이 된 학우분들을 축하하는 마음으로 핑크 장미꽃을 함께 전달하였습니다.
스무 살이라는 새로운 시작 앞에서 설렘과 기대가 가득한 순간이 오래도록 행복한 추억으로 남길 바랍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멋지게 성장해 나갈 학우분들의 앞으로를 스포츠재활의학전공 학생회 “Orbit”이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성년이 된 모든 학우분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