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스포츠재활의학전공 제22대 학생회 “Orbit”입니다.
지난 5월 28일, 스포츠재활의학전공 학우분들과 함께 1학기 종강식을 진행하였습니다.
한 학기 동안 열심히 달려온 모든 학우분들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해주신 학우분들과 교수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가오는 방학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