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353309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복지시설(자판기) 위탁운영업체 선정 입찰(재공고)
- 분류
- 입찰
- 수정일
- 2024.09.09
- 작성자
- 시설구매팀
- 조회수
- 74
- 등록일
- 2024.09.09
【시설구매팀 제2024-009호】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복지시설(자판기) 위탁운영업체 선정 입찰(재공고) |
1. 입찰건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학생복지시설(자판기) 위탁운영업체 선정 입찰(재공고)
2. 임대내용
가.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24개월(영업시작일은 계약이후 업체와 협의하여 결정)
나. 입찰내용 : 가톨릭관동대학교 내(생활관 포함) 자판기 설치 운영 및 관리
※ 판매품목 : 음료수, 라면, 간식 등(법령 및 학교 방침에 근거하여 금지되는 제품 판매 불가)
※ 운영장소/대수는 기본적으로 교내 각 건물별 음료(멀티) 자판기를 1대씩 설치하되, 생활관의 경우 6개 생활관 각층별 설치 및 운영을 원칙으로 함(단, 각 생활관 1층은 음료(멀티)자판기 외에 라면 자판기 등 학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기 설치 희망. 설치(대수) 및 운영 공간은 협의에 의하여 결정하며 일부 조정 가능)
※ 설치 및 운영되는 모든 자판기는 카드 및 간편결제(각종 페이 포함)가 가능해야 함
※ 제품의 판매가는 시중가와 유사 혹은 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3. 입찰일정
구분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공고 |
2024.9.9.(월)~9.20.(금) |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7호 시설구매팀 |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
2024.9.20.(금)15:00까지 |
현장접수 |
|
제안서평가 및 우선협상자 선정 |
2024.9.23.(월) |
일정변경가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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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과통보 및 계약 |
2024.9.24.(화) 이후 |
※ 현장설명회는 별도로 진행하지 않으며, 입찰참가자의 별도 요청 시 현장 확인 가능(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시 요청에 의해 진행)
※ 우선협상자 및 결과 통보는 해당 업체에 한하여 별도 통보
4.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5. 낙찰방법 : 입찰서 및 제안서 평가로 선정한 협상적격자 중 임대료 최고가 낙찰
※ 협상적격자는 제안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자로 선정함
※ 임대료 : 월 매출액*수수료율(%)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입찰공고일 이전에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다. 공고일 기준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으며, 단일 계약 및 동일 업종으로 최근 3년 이내 사업 운영실적이 있는 자
라. 식품위생법 제38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마. 공고일 기준 금융 불량 및 이상(당좌거래정지 등),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신청 중 포함) 등의 해당이 없는 자
바. 본교를 상대로 하는 계약의 이행과정 중 분쟁·계약사항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7. 입찰등록 시 구비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서식) 및 입찰서 각 1부
나.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임대보증금 100분의 5 이상) 1부
다.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본교 서식) 각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또는 인감증명서(개인의 경우)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의 경우) 1부
바. 사업자등록증 및 영업신고증 사본 각 1부
사. 납세완납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각 1부
아. 최근 3년 실적 증명서 1부
자. 제안서 10부 및 저장매체(제안서 파일) 1개
※ 본교 서식은 학교 홈페이지 내 입찰공고에 게시되어 있음 ※ 입찰참가신청서의 대표자 날인은 (법인)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위임장 및 사용인감계는 입찰참가신청서(대리인 및 사용인감 란)로 대체 가능함 ※ 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을 하여야 함 ※ 제반 서류는 3개월(180일)이내에 발급한 것으로 인정함 ※ 제안서 파일은 USB형태로 제출하며, 제출된 USB는 반환하지 않음 ※ 제반 서류는 밀봉하여 인감날인 후 직접 제출을 원칙으로 함 |
8.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자는 입찰등록 시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을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입찰 무효 사유 등으로 인하여 추후 입찰자격이 무효가 될 경우 입찰보증금 전액은 본교에 귀속됨
다. 입찰보증금의 보증기간은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까지로 함
※ 본교 사업자등록번호 : 226-82-15168 ※ 법인명 : (학)인천가톨릭학원 가톨릭관동대학교(대표자명 : 김용승) ※ 소재지(필요시) :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
9. 입찰서 작성
가. 입찰서는 소정서식에 의하여 작성하고, 1인 1통만을 제출할 수 있음(입찰서는 밀봉하여 제출)
나. 입찰자는 대표자로 기재하고 입찰참가신청서 제출 시 신고한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다. 입찰서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때는 입찰서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라. 입찰서의 금액표기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로 병기하여야 함. 만약, 입찰서의 한글 금액과 아라비아숫자 금액의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 금액을 최종 적용함
마. 입찰자가 제출한 입찰서는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음.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낙찰자 발표 이전에 입찰자가 입찰 취소 의사를 표시하고 본교에서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함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나. 기타 계약을 체결할 수 없는 사유가 발생하는 입찰
11. 투찰 및 개찰 : 입찰 당일 입찰 현장에서 투찰하고, 개찰은 본교 일정에 따라 진행함
12. 계약 시 구비서류 : 낙찰자 별도 통보
13. 계약보증금 및 계약보증금의 귀속 : 제안요청서의 ‘임대차 계약조건’에 따름
14.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본교가 제시하는 ‘입찰유의서’ 상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등록은 시간을 엄수하여야 하고, 입찰등록 제반 서류 일체 또는 일부를 누락하거나 지연 제출할 경우 입찰등록을 접수하지 않음
다. 입찰자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업체별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고 입찰자는 평가 결과 등과 관련하여 본교 또는 제3자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 및 공고자료 등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본교 해석을 적용함
마. 문의 : 가톨릭관동대학교 시설구매팀 (☎033-649-713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9월 9일
가톨릭관동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