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354890
[수시] 2025학년도 수시/재외국민 합격자(최초) 온라인문서등록 안내
- 분류
- 수시
- 수정일
- 2024.12.19
- 조회수
- 6276
- 등록일
- 2024.12.13
신청 바로가기 |
클릭 |
* 온라인문서등록 |
[바로가기] |
* 생활관(기숙사) 신청 |
|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
→ 바로가기 링크는 신청기간에 활성화됩니다.
1. 2025학년도 수시/재외국민 온라인문서등록
- 대상: 2025학년도 수시모집, 재외국민과 외국인전형 합격자
- 등록기간: 2024. 12. 16.(월) 09:00 ~ 2024. 12. 18.(수) 16:00
※ 합격자는 온라인 문서등록을 기간 내에 하여야 하며, 온라인 문서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 온라인 문서 등록 완료 후 등록금 납부 기간에 반드시 등록금 납부를 하여야 하며, 미납부 시 최종 불합격 처리됩니다
-등록방법
① 온라인문서등록 [바로가기] 클릭
②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입력하여 로그인
③ 합격정보(전형명, 모집단위, 성명 등) 확인
④ 온라인문서등록 클릭 - 학생 본인 휴대전화 본인인증
⑤ 유의사항 읽고, 최종 등록
⑥ 등록절차 완료 후, 재로그인하여 온라인문서등록 확인증 출력 / 등록 확인
2. 생활관(기숙사) 신청
- 생활관 신청 [바로가기]
- 신청기간: 2024. 12. 16.(월) ~ 12. 29.(일) 09:00 ~ 23:00
※ 생활관을 희망하는 학생은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신청방법: "학기 중 입사" → "신입생 입사신청 → 로그인(ID: 수험번호, PW: 생년월일 8자리) → 입사신청서 작성 후 저장
- 생활관 문의전화: 033-649-8376
3. 국가장학금 신청
- 신청대상자: 예비신입생(수시합격자, 예비후보자, 정시 지원 예정자 등 대학 입학을 준비하는 학생 전원)
- 신청기간: 2024. 11. 21.(목) ~ 12. 26.(목) 18시
- 신청 바로가기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 한국장학재단 상담센터: 1599-2000
4.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바로가기]
- 온라인 취소 신청기간: 2024. 12. 19.(목) 10:00 ~ 12. 26.(목) 10:00 (기간변경)
※ 기간 이후에는 입학처(033-649-7000)으로 개별 연락
※ 문서등록 취소신청 후, 등록 포기 사실을 번복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취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수시모집에 합격 이력이 있는 학생은 등록 여부와 상관 없이 정시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 등록취소 신청방법
①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바로가기]
②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로그인
③ 등록정보(전형명, 모집단위, 수험번호, 성명 등) 확인
④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신청 클릭 -학생 본인 휴대전화 본인인증
⑤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확인증 출력하여 확인
!! 취소 신청 후, 승인 처리에 1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5. 등록금 납부
○ 납부기간: 2025. 2. 10.(월) 09:00 ~ 2. 12.(수) 16:00
※기간 내 등록금 납부를 하지 않은 자는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불합격 처리함
○ 등록금 납부방법
가. 가상계좌 납부(인터넷뱅킹, 폰뱅킹, ATM이용 계좌이체)
- 등록금납부고지서에 기재된 우리은행 가상계좌로 등록금 이체
- 학생별 가상계좌가 부여되므로 타인 명의 계좌에서 등록금 이체 가능
- 납부 기간 내 24시간 납부 가능
나. 은행 창구납부
- 등록금납부고지서를 지참하고 은행 방문, 창구에서 학생별 가상계좌로 납부
**문의: 033-649-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