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관리팀 공고 제 2024 - 1호
다음과 같이 소액공사 견적제출 공고합니다.
2024년 05월 29일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
가톨릭관동대학교 연구실 정기안전 점검 및 정밀안전진단 용역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3~4일간 |
용역내용 |
? 해당 연구실의 정기안전 점검 및 정밀안전진단 ? 해당 연구실의 유해인자 위험분석 실시 및 관리대장 작성 |
기초금액 |
금8,800,000원(부가세포함) |
제출기간 |
2024.06.10 15:00 |
견적개찰 |
2024. 06. 10 16:00 ※ 전자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2.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참가자격을 갖추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 대행기관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사업장(지사포함)이 강원,서울,경기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나.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해야 합니다.
다. 견적서 및 산출 내역서, 사업자등록증, 최근2년간 연구실 안전점검 실적현황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3. 견적서 제출방법
가. 견적서는 제출회사의 대봉투에 넣어 밀봉하여 인감을 날인하고 제출기간 내 가톨릭관동대
학교 안전관리팀 담당자에게 제출하여야 합니다.(25601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8호 안전관리팀)
나. 밀봉한 대봉투에 견적서 및 산출 내역서, 사업자등록증, 연구실안전점검 등록·면허증, 최근 2년간 연구실 안전점검 실적증명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은 기한 내 도착분에 한하며, 우편 및 직접 제출할 수 있습니다.
4. 낙찰자결정 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첨부된 용역내역서 조건의 최저가 견적서 제출업체로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용요령」에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중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제출한 자를 1순위로 결정합니다.
나. 1순위 대상자중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제출한 실적(발주처 확인)확인서 순으로 정합니다.
다. 개찰 1순위 업체가 수의시담 과정에서 용역시행 불가로 확정되면 개찰 2순위와 현장점검과 수의시담을 진행하여 낙찰자를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5. 계약방법 : 계약은 가톨릭관동대학교 내부서식으로 실시합니다.
6. 견적제출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로 합니다.
7. 기 타
가. 견적서 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운영요령,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 숙지한 후 견적서 제출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사항에 대한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가톨릭관동대학교 청렴계약이행 서약제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다. 개찰결과 개찰1순위 업체는 낙찰자 결정에 필요한 관련서류를 개찰일로부터 3일이내 우리 대학교 시설구매팀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필요 시 추가적인 현장설명 후 예산 범위 내에서 수의시담하여 용역가격을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는 별도 통보하지 않음(기타 문의 사항 : ☎ 033-649-7142 담당자:최진영)
2024년 5월 29일
가톨릭관동대학교 안전관리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