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구매팀 제2024-06호]
2024년도 가톨릭관동대학교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콘텐츠 개발 용역 입찰(재공고)
1. 입찰사항
입찰건명 |
2024년도 가톨릭관동대학교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콘텐츠 개발 용역 입찰(재공고) |
용역금액 |
금45,05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콘텐츠 제작과정시 필요한 모든제반 비용포함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24. 12. 31. ※ 대상사업: 2024년 K-Mooc 콘텐츠 개발(1강좌) |
용역진행 |
강원 강릉시 범일로 579번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창조관 원격교육지원센터 내 |
입찰조건 |
‘계약조건 및 과업지시서’에 의함 |
2. 입찰목적
가. 교육부와 국가평생교육진흥원에서 진행하는 2024년 K-MOOC 개별강좌 선정
나. 가톨릭관동대학교를 대표하는 우수 강좌를 온라인 콘텐츠로 개발하여 학생들에게 학습 기회를 제공하고, 고등교육에 대한 실질적 기회 균형을 실천하고자 함
다. 영상자막(국문/영문/수어)을 제공하여 장애 학습자 또는 외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교육 기회 제공
3. 선정방법: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4. 입찰일정
일정 |
일시 |
장소 |
비고 |
입찰공고 |
24. 7. 3.(수) |
나라장터 및 대학 홈페이지 |
|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
~24. 7. 15.(월), 14:00까지 |
본교 마리아관 317호 시설구매팀 |
|
제안발표 및 평가 (가격제안서 평가 포함) |
24. 7월 중 |
대상업체 개별통보 |
예정 |
우선협상 대상 선정 |
24. 7월 중 |
대상업체 개별통보 |
예정 |
결과통보 및 계약 |
24. 7월 중 |
|
예정 |
※ 상기 일정은 본교 내부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5.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다.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라. 본 대학의 제안요청서에 따라 사업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본 대학의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이의가 없음을 확약한 업체
마. 서류가 미비한 업체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으며, 제출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바.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 사업자 (디지털콘텐츠개발서비스사업,업종코드:1469)으로 등록된 업체
사. 「소프트웨어 진흥법」 제48조(중소 소프트웨어사업자의 사업 참여 지원),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에 따라 대기업 참여를 제한함
아. 본 사업은 하도급 및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아니함
6. 입찰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본교소정양식) 1부.
나.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별도 밀봉 제출) 각 1부.
다. 위임장(대표자의 위임을 받은 경우)(본교소정양식)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라. 실적증명원(원본) 각 1부.
마. 청렴계약 이행각서, 입찰서약서, 보안서약서, 확약서, 개인정보수집동의서(본교소정양식) 각 1부.
바. 사업자등록증 사본,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각 1부.
사. 납세증명서(국세, 지방세) 각 1부
아.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입찰등록 시 인감도장 또는 사용인감 지참) 각 1부.
자. 입찰보증보험증권(10%) [가톨릭관동대학교 사업자등록번호 : 226-82-15154] 1부.
차. 제안서 8부 (원본 1부-실적증명원 원본 포함, 사본 7부, USB 전산자료 1부)
- ‘제안서 평가절차 및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참조
- 제안서 요약본 8부를 별도 구분하여 제출
※ 기타 서류는 ‘제안요청서 19페이지의 목록 참조’
※ 모든 제출서류는 최근 1개월 이내의 서류만 인정(유효기간이 정해진 경우는 예외)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7. 입찰등록 및 제안서 등 제출 안내
■ 입찰등록 일시: 2024. 7. 15.(월), 14:00까지
■ 등록접수 및 제출장소: 가톨릭관동대학교 행정처 시설구매팀 (우편접수 불가) [주소: 강원도 강릉시 범일로 579범길 24 가톨릭관동대학교 마리아관 317호 시설구매팀]
■ 제출방법: 직접방문 접수(우편접수, 인터넷접수 불가) □ 입찰 금액 투찰 가. 제출서류: 입찰서(본 대학 소정양식) 및 용역비 산출내역서 각 1부 나. 제출방법: 밀봉하여 인감 날인 후 제출
다. 입찰서 작성 시 유의사항 ○ 입찰은 소정의 서식에 의한 입찰서에 의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입찰금액란에는 총액을 표기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기재사항 중 말소 또는 정정한 곳이 있을 시는 입찰에 사용하는 인감으로 날인하여야 함 ○ 입찰서의 금액표시는 한글과 아라비아숫자를 병기하여야 함 (한글로 기재된 금액과 차이가 있을 때는 한글로 기재한 금액에 의함)
□ 제안서 제출방법 가. 제안서의 표지는 공문으로 제출하며 반드시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할 것 나. 제안서는 직접 방문하여 접수하여야 함 다. 기일 내 제출하지 않는 경우 제안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
8. 낙찰자(업체) 선정방법(기술능력평가 80점 + 입찰가격평가 20점)
가. 낙찰자 결정은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거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객관적 평가 + 주관적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80점)의85%(68점) 이상이어야 하며, 기술능력평가 점수(80점)와 가격평가 점수(20점)를 합산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우선 협상함
나. 제안서 기술평가 결과의 공정성을 위해 평가위원 개인별 평가점수 중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산술평균하여 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하며 배점한도의 85% 이상을 획득한 업체를 협상 적격업체로 선정
다. 종합평가점수의 고득점자를 우선 협상대상자로 선정
라. 종합평가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선순위자로 함
※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 등 상세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9. 입찰보증금 및 동 귀속
입찰(제안)등록 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본 대학에 귀속함
10.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 접수 및 입찰의 무효),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입찰무효)의 규정에 의한 입찰은 무효로 처리됨
11.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우리 대학 제안요청서와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 등록 등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본 입찰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입찰참가자가 부담함
다. 제안서 평가결과 및 협상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이에 대해 업체는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입찰 참가 등록업체는 입찰 및 평가?협상 결과에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다는 각서 및 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라. 본 입찰공고는 우리 대학 사정에 의하여 공고내용이 변경될 수도 있으며 입찰서 및 제안서 제출 전에 반드시 공고사항을 재확인하시기 바람
마. 문의처
1) 입찰진행 절차: 시설구매팀(☎ 033-649-7134)
2) 용역 제안서 작성 등: 원격교육지원센터(☎ 033-649-7676, e-러닝스튜디오 7544)
위와 같이 공고함
2024. 7. 3.
가 톨 릭 관 동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