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169262
[수시] 2024학년도 수시모집 온라인문서등록 및 등록 취소 안내
- 분류
- 수시
- 수정일
- 2023.12.21
- 조회수
- 3156
- 등록일
- 2023.12.14
1. 2024학년도 수시모집 온라인문서등록
-등록기간: 2023. 12. 18.(월) 09:00 ~ 2023. 12. 21.(목) 16:00
※합격자는 온라인 문서등록을 기간 내에 하여야 하며, 온라인 문서등록을 하지 않은 경우 합격이 취소됩니다.
※온라인 문서 등록 완료 후 등록금 납부 기간에 반드시 등록금 납부를 하여야 하며, 미납부 시 최종 불합격 처리됩니다
-등록방법
① 온라인문서등록 [바로가기] →클릭
②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입력하여 로그인
③ 합격정보(전형명, 모집단위, 성명 등) 확인
④ 온라인문서등록 클릭 - 학생 본인 휴대전화 본인인증
⑤ 유의사항 읽고, 최종 등록
⑥ 등록절차 완료 후, 온라인문서등록 확인증 출력하여 등록 확인
2. 생활관(기숙사) 신청
-생활관 신청 [바로가기]
-신청기간: 2023. 12. 18.(월) ~ 12. 31.(일) 09:00 ~ 24:00
※생활관을 희망하는 학생은 반드시 기간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신청방법: "학기 중 입사" → "신입생 입사신청 → 로그인(ID: 수험번호, PW: 생년월일 8자리) → 입사신청서 작성 후 저장
3.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온라인 취소 신청기간: 2023. 12. 22.(금) 10:00 ~ 12. 28.(목) 10:00
※기간 이후에는 입학처(033-649-7000)으로 개별 연락
※문서등록 취소신청 후, 등록 포기 사실을 번복할 수 없으므로 신중하게 취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수시모집에 합격 이력이 있는 학생은 등록 여부와 상관 없이 정시 및 추가모집에 지원할 수 없습니다.
-등록취소 신청방법
① 온라인문서등록 취소 신청 [바로가기] >취소 기간에 링크 활성
② 수험번호, 성명, 생년월일 로그인
③ 등록정보(전형명, 모집단위, 수험번호, 성명 등) 확인
④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신청 클릭 -학생 본인 휴대전화 본인인증
⑤ 온라인 문서등록 취소 확인증 출력하여 확인
!! 취소 신청 후, 승인 처리에 1일 정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문의: 033-649-7000
- 첨부파일
-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